다운로드 download

뮤즈북 튜너 평가를 위한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

이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(이하 "계약서" 라고 함) 는 최종 사용자와 어뮤즈텍 주식회사(이하 "회사" 라고 함) 간의 뮤즈북 튜너 프로그램(이하 "소프트웨어" 라고 함) 에 대한 계약서입니다. "소프트웨어" 의 다운로드, 사용, 복사, 전송, 배포 및 설치 등을 수행하는 것은 "계약서" 의 내용에 동의하였음을 의미합니다. "계약서" 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다운로드, 사용, 복사, 전송, 배포 및 설치작업을 수행하여서는 안됩니다.

소프트웨어의 저작권:

1. "소프트웨어" 와 그에 따르는 문서들은 "회사" 의 저작물이며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국제조항에 따라 보호됩니다.

허가의 범위:

2. "소프트웨어" 는 무료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. "회사" 는 사용자에게 "소프트웨어" 의 평가를 위해 30일 간의 무료 평가 사용권을 제공합니다. 30일 간의 무료 평가 기간이 지난 후에 "소프트웨어" 를 사용하시려면 정식등록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"회사" 의 웹사이트인 http://www.musebook.co.kr 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3. 30일 간의 평가기간 이후에 등록하지 않은 "소프트웨어" 를 사용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이에 관련한 국제조항을 위배하는 것입니다.

4. 제공된 평가기간을 늘리기 위해서가 아닌 목적으로 누구에게나 "소프트웨어" 를 자유로이 배포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"소프트웨어" 의 원본이나 내용을 바꾸는 것은 금지됩니다.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상업적인 개체에 의한 평가기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. 평가기간이 지난 후, 정식등록사용권을 구입하지 않을 경우 "소프트웨어" 의 모든 복사본과 문서들을 폐기하여야 합니다. 이 사용권은 "소프트웨어" 를 사용하기 시작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하며, 폐기하기 전까지 유효합니다.

5. "회사" 의 서면 허가 이전에 "소프트웨어" 를 상업적으로 배포하는 것은 금지됩니다.

6. "소프트웨어" 를 수정, 번역, 역공학, 역컴파일, 역어셈블 및 역유추작업은 금지됩니다.

보증의 제한:

7. 이 "소프트웨어" 는 어떤 종류의 보증도 없이 그대로 제공되었으며, "회사" 는 "소프트웨어" 에 대해 어떤 명시적인 보증도 하지 않음에 동의하여야 합니다. "회사" 는 "소프트웨어" 와 관련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, 내재되거나 제한이 없는, 특별 목적 또는 상업적, 상품의 질 또는 제3자의 권리에 따른 침해 등의 어떤 종류의 보증에 대해서도 인정하지 않습니다.

책임의 한계:

8. "소프트웨어" 의 사용중 사용상의 어떤 손실, 사업상의 방해, 어떤 종류의 직접적이거나 간접적 또는 특별하거나 우연적인 또는 필연적인 손해에 대해서, 계약이나 엄격한 제품 책임 등과는 관련없이, 어떠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"회사" 가 충고하였더라도 어떤 경우에도 "회사" 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9. "계약서" 는 상호간의 이해나 구입시의 동의 등에 대해서 포괄하는 (당사자들 간의) 완전한 계약서입니다. "계약서" 는 대한민국의 법률과 국제조항에 의해 적용됩니다. 이 동의에 대한 모든 법적인 소송에 대한 관할은 대한민국법원에서 처리될 것이며, 이에 대해 동의하여야 합니다.

Please write us if you have any doubts or questions to: C-2107 Intellige2, 24 Jeongja-Dong, Bundang-Gu, Seongnam-Si, Gyeonggi-Do, 463-841, South Korea. AMuseTec Co., Ltd. or musebook@musebook.com

Copyright 2002-2003 by AMuseTec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

==========

뮤즈북 튜너에 대한 저작권은 어뮤즈텍(주)에서 소유하고 있으며, 어뮤즈텍(주)의 명시적 허락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 뮤즈북 튜너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사용권 계약서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뮤즈북 튜너 다운로드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